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제주도 여행] 동문시장 오메기떡 맛집-오복떡집(가격, 포장, 택배)

by 단호한 단호박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제주도 동문시장 


오메기떡 맛집

제주도 공항 근처 시장인 동문시장 안에 위치한 오메기떡 맛집 소개해드려요.
 
동문시장 중앙에 위치한 오복떡집이에요. 


 
동문재래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건물 왼편으로 쭉 들어가면 사거리처럼 갈라진 길에 위치해 있어요. 

 
몇 년 전 방문했을 때도 오복떡집 앞에만 사람들이 줄을 서 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했었는데,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이번 여행 때에도 방문해서 선물을 샀습니당. 

 
무겁게 들고다닐 필요 없이 바로 택배로 보내주시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구요. 
 
오메기떡 가격은 아래와 같구요. 
낱개로는 1개에 1,000원입니다. 


 
굳이 세트를 살 필요가 없으신 분들은 낱개로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저는 25개 세트를 23,000원에, 택배비 5,000원까지 추가로 결제했어요. 
떡은 카드로 계산이 가능한데, 택배비는 현금으로만 받더라구요.
 
총 28,000원이지만 계좌이체를 하면 26,000원으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가시기 전 참고해주세요. 


 
오메기떡은 기본 팥고물에 견과류, 콩고물, 흑임자 맛까지 4가지에요. 
세트 구매 시 원하는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저는 팥고물 10개, 견과류, 콩고물, 흑임자 5개씩으로 선택했어요. 
 

오메기떡 전문이지만 다른 종류의 떡도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