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제주도 여행] 애월 감귤따기 체험 - 탐나는 농장(11~12월 제주도 여행, 제주도 데이트 코스, 겨울 제주도 여행)

by 단호한 단호박 2023. 11. 23.
728x90
반응형

탐나는 농장 

 
제주 제주시 애월읍 오당빌레길 88 탐나는농장
 
 


 

 

 
제주도에선 11월 이후부턴 감귤따기 체험이 가능해요. 
11월 중순 기준으로 귤 농장에 방문했을 때 
주렁주렁 열린 귤밭에서 예쁜 사진 찍을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애월에 위치한 '탐나는 농장'에서 귤따기 체험을 했는데요. 
아기자기한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 인생샷 찍기 너무 좋았구요. 


 
맑은 날에 노랗게 익은 귤을 따는 것 자체가 힐링이고, 너무나 평화로워서 
제주도 여행 중 가장 만족스러운 순간이었어요. 
 
체험은 1인당 10,000원이었고, 1.5kg의 귤을 따서 가져갈 수 있어요. 
예쁜 바구니에 귤을 담아오면 되는데, 저희는 1.5kg이 넘을까봐 소심하게 귤을 따서 담아갔더니 
왜이렇게 적게 따왔냐며, 1,5kg 훌쩍 넘을 것 같이 가득 귤을 담아주셨어요.


 
체험료를 먼저 결제하고 나면 
한 켠에 아주 귀여운 귤 모자도 빌려주세요. 
 

이 귤모자를 쓰고 귤 밭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정말...♥
아주 상큼하고 귀여운 사진을 남길 수 있으니 유치해도 꼭 쓰고 체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