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제주도 여행] 제주 히든클리프 클리프뷰 더블베드룸 후기(가격, 인피니티풀, 풀파티, 조식)

by 단호한 단호박 2023. 11. 26.
728x90
반응형

제주 히든클리프 

 

 
제주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3박 4일의 제주 여행 중 1박을 했던 제주 히든클리프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 로비부터 웅장하고 멋있었어요.
예약한 친구가 체크인하는 동안 로비에서 사진을 찍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여기저기 포토 스팟과 각도 등을 알려주셨어요. 😆

비수기인데다가 월요일에 방문해서인지 체크인하는 동안  다른 여행객은 없었어요.

객실구조가 특이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배정받은 호실 잘 확인하셔서 찾아 가야 해요.


6층에 있는 방으로 배정받아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세 명이었고 더블베드+싱글베드가 있었어요.
방은 생각보다 넓었고, 캐리어 세 개를 펼쳐놔도 크게
불편함 없이 다닐 수 있을 정도였어요.
사진엔 잘 안 보이지만 싱글베드와 창문 사이에 공간이 꽤 넓어서 캐리어를 펼쳐놓을 수 있었어요.

뷰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멋있는 뷰의
방으로 배정받아 좋았어요.

한 쪽에 수영장도 빼꼼 보이고, 울창한 숲이 보이면서 새소리도 들려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화장실도 아주 넓직하구요.

어메니티는 록시땅이었어요.
일회용 칫솔, 치약은 없느니 챙겨가셔야 해요.

침대 맞은 편엔 이렇게 의자 탁자가 있는데, 저희는 세명이라 의자 하나을 더 요청드렸더니 금방 가져다 주셨어요. 방에서 간단하게 음식 먹기 좋았어요.

각 서랍에 와인잔, 유리컵, 커피포트도 준비되어 있구요.
냉장고엔 생수도 있었어요.

또 옷장엔 가운이 인원수대로 준비되어 있어서 수영장 다닐 때 입고 다닐 수 있구요.
미니 건조대도 있어서 수영복 말리기에도 좋았어요.

침대 옆 협탁엔 달바 세트가 있었어요. 여행객을 위한 선물인 것 같았구용.

룸서비스로 치킨이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저희는 여러 음식을 포장해와서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간단하게 짐 풀고 수영장부터 가보았는데요.
수영장은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고, 저녁에
진행되는 풀파티는 풀파티가 포함된 객실이
아니라면 별도의 입장료가 있었어요.

수영장으로 내려가면 객실 확인 후 대형타올 하나씩을 줍니다. 가지고 탈의실로 들어가시면 되고, 탈의실 안에 락커와 씻을 수 있는 시설도 있어요.

그래서 체크아웃하고도 오후 2시까지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수영장에선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아 저녁에 찍은 풀파티 사진이에요.
월요일이라 수영장 이용객이 거의 없었어요.
풀파티때에도 수영장 전세낸 듯 놀 수 있었어요. 😆

야외에도 선베드가 있었고, 실내에도 있어요.
선베드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었고, 실내 선베드의 가장 안 쪽에 온수풀도 있어 몸을 녹일 수 있어요.

풀파티 시간엔 안쪽 온수풀도 요렇게 조명이 강하더라구요.

체크인할 때 받았던 근처 지도에요.
층별 안내와 이용 시간 안내도 참고해주세요.


조식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근사한 조식당이 있어요.

파인애플, 귤, 키위, 바나나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살라미와 훈제 연어

새우, 단호박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류

계란 후라이

스크램블 에그

오리 고기

한켠에는 즉석에서 쌀국수를 만들어 주는 코너도 있어요. 쌀국수 정말 맛있느니 꼭 드세요.
해장으로도 너무 좋을 맛이에요.
이 쌀국수 코너 옆에 쌀국수에 곁들일 고수, 양파절임, 소스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각종 빵류+누텔라, 버터, 잼도 있었구요.
토스트기도 있어서 베이글, 식빵 등 구워먹기에도 좋았어요.

여러 치즈 종류와 요거트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죽이나 미역국 같은 한식도 준비되어 있었고 시리얼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커피와 함께 우유나 얼음, 따뜻한 차 종류도 많았어요.

너무 종류가 많아 조식으로 먹기 아쉬울 정도였어요.

따뜻한 쌀국수와 함께 조금씩 맛 보았어요.
훈제 연어를 좋아하지 않음에도 맛있게 먹었고,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통통한 새우 샐러드 등 다 만족스러웠어요.
이 접시를 시작으로 아주 배부르게 가져다 먹었습니다.

조식 먹을 때도 창가 바로 옆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블라인드를 올리니 시원한 수영장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아침부터 수영하는 가족도 보였는데 너무 부러웠어요.
비행기 시간만 아니라면 체크아웃 이후에 수영장 이용하고 싶더라구요.


히든클리프를 이용하기 위해 여러 숙박 사이트들을 보면서 가격을 비교해보았는데, 저희는 히든클리프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조식+수영장+풀파티까지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가 있으니 히든 클리프 홈페이지도 꼭 한 번 확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