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 오는정김밥, 올레시장 횟집, 닭강정

by 단호한 단호박 2023. 11. 30.
728x90
반응형

올레시장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
 


오는정김밥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한 오는정김밥에 다녀왔어요.
 

 제주도 김밥 맛집으로 유명한 오는정김밥은 미리 예약이 안 되고 직접 가서 주문해야 하더라구요.

오는정김밥에 방문해서 운이 좋으면 바로 받고, 아니면 몇 시간 후에 오라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약 한시간 후에 받을 수 있었어요.

오는정김밥 앞에 잠깐은 주차할 수 있느나 오래 있긴 힘들어요. 바로 앞에 설 수 없을 것 같다면 차에서 한 명만 내려 가게에서 주문하는동안 근처 한 바퀴 돌고 오시면 됩니다.

한 시간 후에 받아서 따뜻할 때 한 줄 바로 먹어 보았어요.
기본김밥인데 튀긴 유부? 같은 것이 씹혀 정말 맛있었어요.
제 친구는 제주도 맛집 1번으로 꼽더라구요.

기본 김밥과 멸치김밥 모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가게에서 오래 기다려야 포기하고 돌아갔을텐데, 김밥 주문해놓고 올레시장 한 바퀴 돌고 오면 되니 좋았어요.


 감귤모찌

올레시장에서 발견한 감귤모찌에요.
찹쌀떡 안에 감귤이 통으로 들어 있어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저는 감귤만 있는 한 팩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 과일 모찌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찹쌀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었고, 한 입 베어물면 귤 과즙이 터져 나와서 상큼했어요.


올레시장 안에서 회와 닭강정까지 포장해와 호텔에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회 모둠 3만원(상품권으로 1만원 환급)+닭강정 만원+오는정김밥 세 줄까지 아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제주도 올레시장 들러서 맛있는 음식들 구경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