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삼성 지플립5 실물 후기(의정부 신세계백화점)+Z폴드

by 단호한 단호박 2023. 8. 5.
728x90
반응형

Z플립5 실물 후기


Z플립5 실물을 보기 위해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했어요. 8층으로 올라오면 중앙 에스컬레이터 바로 근처에 갤럭시 z플립, 폴드, 워치, 탭까지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지플립 전색상

전 색상이 이렇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뒷 면의 색상이 다른 것이라 앞에선 전혀 구분이 안 되네용🥲

산뜻한 민트 색상

베이직한 크림색

핑크에 더 가까운 라벤더

질리지 않는 블랙!

사진보다 실제 색이 살짝 더 진했던 것 같아요.
라벤더는 연한 분홍색에 조금 더 가까웠고, 민트색도 나쁘지 않았어요.
블랙이 깔끔하고 좋았는데, 다른 컬로도 예쁘다보니 살짝 심심한 느낌은 있었어요.


전 시리즈와 가장 크게 달라진 전면부 액정입니다.
역시 기대했던 대로 큼직큼직, 시원시원 했어요.
개인적으로 이 전 버전 디자인이 더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시원한 전면부 디스플레이를 보니 또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렇게 접히는 부분도 깔끔했어요. 뜨는 부분 없이 착! 접히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가운데 접히는 부분도 크게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갤럭시워치6 / Z폴드5

구경하는 김에 갤럭시워치6도 구경했구요.

폴드도 구경했습니다.
컬러는 요렇게 세 가지가 있었어요.
플립은 유광, 폴드는 무광이었어요. 깔끔깔꿈

폴드를 펼쳐본 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화면이 크더라구요. 큰 것 치고 무게가 그렇게 무겁진 않았어요. 다만 손이 작은 편이라 접은 상태에서도 핸드폰이 꽤나 두툼해서 좀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



사전예약 혜택


요렇게 사전 예약혜택 안내도 있었습니다.
사전 예약은 8.7. 까지이니 구매 계획 있으시다면 사전 예약으로 혜택 빵빵하게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급제 및 통신사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은 아래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_^

 

2023.08.05 - [일상 정보] - [일상 정보] 갤럭시 지플립5 사전예약 혜택 비교(자급제, SKT, KT, LGU+)

 

 

[일상 정보] 갤럭시 지플립5 사전예약 혜택 비교(자급제, SKT, KT, LGU+)

저는 갤럭시 지플립5 사전예약을 위해 여러 판매처를 비교하는 중이고, 그 혜택 정리해보았습니다. 각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에 정리된 표 참고해주세요. :-) 먼저 사

danho-j.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