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지플립5 후기] 갤럭시 지플립5 자급제 언박싱(Z플립5 민트, 라벤더 실물, 쿠팡 로켓배송)

by 단호한 단호박 2023. 8. 9.
728x90
반응형

사전예약, 그리고 직접 실물을 확인해 본 후 쿠팡에서 구매한 Z플립5 언박싱 후기입니다. 
 


Z플립 쿠팡 구매 후기 

 
8월 5일에 주문했고, 8월 8일에 배송받았어요. 
Z플립5 자급제 민트와 라벤더 컬러 두 개 구매했습니다. 

Z플립5 쿠팡 로켓배송 Z플립5 쿠팡 로켓배송

가격은 한 대당 1,289,000원으로 쿠팡 와우 회원으로 총 11만원 정도 할인받았어요.
쿠팡 외에도 지마켓, 삼성 모바일, 카카오쇼핑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했는데요. 
쿠팡의 로켓배송이 제일 빠를 것 같아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배송이 시작된 8일에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역시 로켓배송! 
 

Z플립5 쿠팡 로켓배송

요렇게 각각 두 개의 상자로 배송되었고, 상자를 여니 뽁뽁이로 돌돌 말려 있었어요.  

Z플립5 쿠팡 로켓배송

삼성 갤럭시 Z플립5 언박싱

 

Z플립 실물 언박싱

상자 안에는 에어캡으로 여러 겹 둘러서 포장되어 왔고, 에어캡을 모두 제거하면 이렇게 색상을 알아 볼 수 있는 박스가 나옵니다. 

Z플립 실물 언박싱

박스를 열면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핸드폰이 나오구요. 
조심스럽게 포장을 벗겨봅니당

Z플립5 실물 언박싱
Z플립5 실물 언박싱

 

 

 

Z플립5 실물 언박싱

플립의 위 아래 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Z플립5 실물 언박싱

 
민트색의 외관입니다. 핸드폰 오른 쪽에 색이 조금 다른 버튼이 전원 버튼이면서 지문 인식도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폰엔 지문이 없어진 지 오래라 지문 인식이 오랜만이었어요.

전원 버튼을 켜서 핸드폰을 켜줍니다.

 
형광등 아래에서 빛이 너무 반사되어, 급하게 이불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Z플립5 실물
Z플립5 실물

민트와 라벤더색이 가장 잘 보이는 사진이에요. 
 
사전예약 혜택으로 삼성에서 정품 수트케이스를 받을 수 있지만, 따로 신청해야 하는 사은품이라 배송이 언제 될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투명 케이스를 미리 주문해두었어요. 
아래 사진이 투명 케이스를 장착한 사진입니다. 

Z플립 실물

요렇게 반쯤 접어도 보구요. 
신기했던 건 반쯤, 혹은 그 이상 접어도 핸드폰이 접히지 않고 그 상태를 그대로 유지한다는 점이었어요. 

Z플립 실물

외관 컬러에 맞게 배경화면 색상도 다르더라구요. 

Z플립5 실물

사전구매혜택

사전 구매혜택을 받으려면 예약자 개통 기간 안에 개통을 완료해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되는 8일부터 11일 금요일까지 기간이 길지 않으니 배송 받으시면 서둘러서 개통하시는게 좋겠어요.
혜택 신청 기간은 8월 한달 동안인데요. 삼성닷컴 앱을 다운로드하여 구매하고 받은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어야 해요.
개통된 것이 확인되면 순차적으로 사은품을 발송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부모님이 사용하실 핸드폰으로 두 개를 구매해서 제가 실 사용자는 아니에요. 
그치만 생각보다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종종 뺏어서..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이제 알뜰 통신사로 개통까지 막 마쳤고, 삼성 어플을 이용해서 사전 구매 혜택까지 신청한 상태입니다. 
다음엔 알뜰 통신사 요금제 추천과 비교로 포스팅해볼게요. 

728x90
반응형